영원한 화자

Jimmy Falon and Justin Timberlake- History of Rap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Jimmy Falon and Justin Timberlake- History of Rap

영원한 화자 2011. 7. 31. 11:31

이 쇼를 간간히 봤던건 쇼의 하우스 밴드를 맡고 있는 The Roots 때문이었다. 근데 요즘 더 자주 보는 건 The Roots 뿐만 아니라 Jimmy Falon 때문이다. 이 유능한(!) 진행자를 보시라. 연습은 했겠지만 눈에 거슬리는 실수 하나 없이 완벽하게 소화해내다니!!!! 

 Part 1


 

 
Part 2




Hot in Here랑 It's Rick Ross할 때 젤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더 멋진건 연주를 루츠가 라이브로 해준다는 것. 으아!!!